​사무국 소개

지원행정국

이 한 서

안녕하세요. 저는 지원행정국국장을 맡고 있는 이한서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열정있는 음악가들을 모아 4,5명되는 팀을 꾸려서 활동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저랑 뜻이 맞는 오케스트라를 창단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현재 사무국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색소폰을 전공해서 연습에 같이 참여를 못하고 있는데 저희 파시오네트가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도 너무너무 같이 자리에 앉아서 연주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칩니다! 그래서 파시오네트의 연주가 무척이나 기대가 되고 꼭 다른 음악가 및 음악을 사랑하시는분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장 소 진

안녕하세요. 무대운영국장 장소진입니다.
저는 숙박업과 인테리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관악합주단에서 트롬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취미로 악기를 종종 연주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주변에 악기를 연주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여러가지 이유로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그래서 맘껏 연주할 수 있도록 해주자!해서 파시오네트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무대는 단원이 잘 연주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그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사무국으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단원들이 모두 모이고, 연습을 즐겁게 하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관객이 집에 갈때 행복해하는 것까지 저희 사무국이 책임져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케스트라의 매력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만나서 음악과 청중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하는 기간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단원들이 즐겁게 연습하는 모습이 뿌듯했고, 청중분들이 함께 공연을 즐겨주실 모습이 너무 기대됩니다. 
파시오네트를 통해 단원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더 깨우고 그것이 음악으로 표현되고, 그럴 수 있도록 사무국이 더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단원과 사무국을 포함한 저희 단체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국

​국

서 민 준

Hello! my name is Minjun Seo. I’m sure if you have read the part where we introduce our principals you would've seen me already. I’m also the head of the Public Relations office of the Passionate Executive office. The reason why I applied for both occupations is that I have been always in front of the audience my whole life and I wanted the experience, how would it feel to be working in the shadows. What I learned from our Executive office was that they are also the heroes of our Orchestra, and they deserve way more than we usually treat them. Our people will come out at the curtain call and play with us since they are many people who also love to play music in the office. That was a hint to our concert, so I hope our audience will give a great round of applause or maybe a standing ovation!

기획홍보국

SNS

촬영

​디자인

페이드 색상
PASSIONATE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더 많은 관객들이 저희의 연주를 들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원행정국

연주단지원

재정후원

​회계

희미한 노을
​예산계획을 수립하고 후원회를 모시며
​연주단원들의 편의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무대운영국

악보

악기/식사

​공연/연습

구배
연습실과 무대를 책임지고
PASSIONATE가 무사히 연주를 마칠 수 있도록 묵묵히 돕고 있습니다.